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반품 신청 절차]

네이더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고지없이 반품 조건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임의로 반품할 경우, 반품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반품 신청 양식서를 복사하여 Q&A를 통해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품요청합니다. 


2. 제품 수거 접수 시,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제품과 교환/환불 양식 봉투에 반품비 6,000원을 동봉하여 전달하여주세요. 

구매 제품  일부 품목만 반품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비 3,000원만 동봉하여 전달하여주세요.


- 제품의 결함 등 네이더스 측 실수로 반품이 이루어진 경우,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환불을 목적으로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 있는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양식서는 배송 중 분실 우려가 있으니 제품에 테이프 부착하여 발송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예금주와 은행명, 계좌번호까지 작성해주세요. 미작성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타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시 선불 접수만 가능하며, 교환/환불 양식 봉투에 3,000원 동봉 부탁드리겠습니다.

타 택배사를 통한 반품 시에도 아래의 양식서를 작성하여 Q&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 택배사를 통한 반품 시에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반품 운송장 번호를 1:1 QNA 게시판 또는 슬로우스테디클럽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공유해주셔야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제품 반품 시 초기 배송 상태와 같이 폴리 포장하여 발송하여주세요. 초기 상태와 같이 발송하지 않을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시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59-20, 흥영물산 2층 1호, 주식회사 베네데프   TEL / 02-745-7401)




<반품 불가 사유>

1.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초과한 경우.

2. 타 택배사를 이용한 반품 시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운송장 번호 공유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3. 종이택(가격택)을 제거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사용에 의해 물건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시즌 상품과 같이 시간이 오래 경과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6.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 양식서-

주문자명 :

주문자 휴대전화번호 :

주문 번호 :

반품 제품 : 

반품 사유 :

택배 수거 접수 필요 여부 : 

반품 운송장 번호(수거 접수 미진행 시 기재 필요) :



*수거 접수 없이 직접 한진택배를 통해 택배 접수 시 한진택배 앱 또는 한진택배(1588-0011)으로 접수해주셔야하며, 인터넷 예약은 착불로 발송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더스 온라인 문의 : 02-745-7401
* 카카오 상담 : 네이더스 플러스채널 검색
* 채널톡 상담 : 사이트 하단 CS 아이콘 클릭

* 전화상담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